본문 바로가기

원스톱기업지원센터

  1. 원스톱기업지원센터
  2. 센터소개
  3. 운영개요

운영개요

추진목표

  • 현장에서 느끼는 기업애로를 적극 발굴하여 기업맞춤형 지원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인이 만족할 수 있는 기업환경 조성

운영개요

「기업애로 발굴」의 다각화 추진
  • 2인 1조, 주3회 이상 기업현장 방문
  • 전용전화, 홈페이지 등을 통한 기업애로 적극 발굴
  • 구ㆍ군 및 지원기관에 우수사례를 전파하여 애로발굴 참여 독려
찾아가는「원포인트 기업애로 상담실」운영
  • 정기(분기별 1회) 및 수시(요구사항 발생시)
  • 전용전화, 홈페이지 등을 통한 기업애로 적극 발굴
  • 구ㆍ군 및 지원기관에 우수사례
「기업애로 자문단」을 활용한 전문분야 애로 해결
  • 세무사, 회계사, 노무사, 변리사 등 10개분야 118명 인력풀 활용
  • 기업 경영활동 컨설팅 및 개별기업 1:1멘토 활용
  • 기업 현장만운, 합동 간담회, 기업애로 상담실 운영 시 동행 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