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스톱기업지원센터

  1. 원스톱기업지원센터
  2. 센터소개
  3. 추진방향

추진방향

기업SOS목표

기업 만족을 통한 “행정의 신뢰성 제고”와 “최상의 기업 환경 조성

기업애로를 적극 파악하여 최대한 신속히 처리

기업SOS추진방향

  1. 01.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발굴

    기업현장 방문, 전화·인터넷 상담, 원포인트 기업애로 상담실, 기업인 간담회 개최 등
  2. 02.

    기업현장에서 발생하는 복합애로해소 중점 추진

    효과성 제고를 위한 현장기동반 구성 운영
  3. 03.

    유관기관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최선의 해결방안 모색

  4. 04.

    애로사항 처리 결과 분석 및 피드백 철저

  5. 05.

    공통적인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법령·제도개선 추진

    애로 처리 과정에서 종합적인 제도개선 및 규제개혁 과제 발굴